본문 바로가기

애플/애플워치

애플워치 스포츠밴드 42mm 샀다!

반응형

⌚ 애플워치 밀레니즈 루프를 잘 사용하다가 다른 밴드도 갖고 싶어서 할인을 기다리고 있었다.

애플워치 시리즈5가 나왔으니깐 뭔가 할인을 할 것 같아서!

 

일렉트로마트에서 Xs용 케이스와 몇가지 밴드들을 할인한다는 소식을 듣고 퇴근하자마자 일렉트로마트로 고고싱~~~

몇몇 카드(현대, KB국민이랑.. 또 몇개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네;;)로 결제시 50% 할인!! 🤩

 

나는 애플워치4 44mm 인데 할인하는 밴드들은 42mm와 38mm..

42mm와 44mm는 호환이 된다는 글을 보고 고민하다가 42mm로 구입!!

 

밴드 사이즈 44mm와 42mm / 40mm와 38mm 끼리는 호환 된다고 함

 

우븐나일론이랑 스포츠밴드도 사고 싶었지만 재고가 없었다. 너무 늦게 갔나봐 ㅠㅠ

 

그래도 스포츠밴드를 샀으니~~!

 

애플워치 스포츠밴드 화이트. 출시한지 오래 된거라 그런지 패키지가 좀 드럽;;;

 

 

 

 

 

박스를 열어 처음 만나는 애플워치 로고! 이쁘다..

 

 

 

 

 

개봉~!

애플워치 스포츠밴드 S/M 및 M/L(밴드 사이즈) 이라고 해서 나는 둘중에 하나 고르는건줄 알았는데 둘다 들어있다.

것도 모르고 내가 산거 사이즈 크면 환불 할라고 검색했는데 못찾아서 걍 오픈한건데!

 

 

 

 

 

 

요러케 착용하는 방법도 이미지로 나와있고

 

 

 

 

 

금속부분은 잘 보호 되어 있다.

 

 

 

 

 

애플워치4 밀레니즈 루프와 스포츠 밴드 화이트

 

 

 

밀레니즈 루프는 자석으로 착용하는거라 운동할때 많이 흔들리면 살짝씩 풀리는 감이 있다.

스포츠 밴드는 고리가 있어 풀리는 느낌은 없다. 후후후.. 좋다~~

 

다른 밴드들도 언능 할인해라~~~🤑

 

 

반응형